본문 바로가기
뉴스

제 2의 조주빈 33살 '마왕' 구속영장 발부

by Dog§▒ pan 2021. 9. 18.
728x90
반응형

 

마왕 트위터

 

 

성착취 영상을 100여 개 트위터에 유포한 8만 팔로워 '마왕' 이 경찰에 체포됐다.

 

17일 서울중앙지법에서 성폭력 처벌 특례법과 정보통신망법상 음란물 유포 혐의로 '마왕'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해 성착취 영상물은 트위터 계정에 올렸던 33살 박 모 씨의 구속영장이 발부되었다.

 

서울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는 제 2의 조주 빈이라고 불리는 '마왕'의 수사를 계속 진행해왔는데 '마왕'의 트위터 계정에 올라온 피해자들은 어린 여성으로 미성년자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피해자들은 마왕을 주인님이라고 부르고 마왕은 여성들에게 번호를 매겨 마치 노예를 대하듯 부리고 남성 여럿을 불러 가학적이고 엽기적인 성관계를 갖도록 하기도 했다.

 

청와대 국민청원에도 올라왔던 마왕의 범행에 대한 처벌요구는 더욱 늘어나고 있으며, 청원인은 마왕이 여성 1명을 불러 주말 동안 30명의 남성과 성관계를 시켰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또 마왕이 성관계 영상을 촬영했다는 주장도 있는데 어떤 모임에서 여성들과 5명의 초대남을 불러 성관계를 시키고 그 대가로 25만원을 받았다고 성매매 알선 혐의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마왕 박씨는 자신이 올린 글에 좋아요를 누른 여성에게 접근해 재력을 과시하며 가스 라이팅을 통해 성 착취에 끌어들인 방법을 사용했다고 한다.

 

범죄사실이 이미 드러나있는것이 많고 국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는 만큼 N번방 사건처럼 신상공개까지 될지 여부를 지켜봐야 할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